본문 바로가기
일주로 보는 총운

병신일주 - 성격, 대인관계, 재물운, 직업

by 매니저 '하츠와 루리' 2020. 12. 1.

병신일주 분들이 타고난 기질은 큰 바위 위에 떠 있는 태양의 이미지와 비슷합니다.

호탕하면서도 사리분별이 좋군요.

따뜻한 마음에 예의가 바르고, 항상 솔선수범하는 자세를 잊지 않습니다.

다재다능하면서 말을 잘하는 편이며, 좋은 스타일 속에 남다른 성취욕을 품고 있군요.

 

병신일주 이미지

 

대인관계

인정이 많고 자상한 편이군요.

예의도 바르고 원만한 성격에 융통성도 좋으니, 대인관계의 달인이 될 소질이 다분합니다.

활발하게 놀 줄도 알기 때문에 어느 조직에서나 분위기 메이커로 환영받겠습니다.

아무래도 본인을 끌어주고 도와주려는 사람도 주위에 많이 있는 편이겠군요.

 

다만 다분히 폼생폼사하는 기질이 문제가 될 수도 있겠습니다.

생색내기를 좋아하고, 우쭐거리고 싶은 성향이 있어서, 자칫하면 지키지 못할 약속을 내뱉어버릴 수도 있으니까요.

한두 번이야 큰 문제가 안 되겠지만, 반복되면 허풍선 이미지를 풍기거나 괜한 구설수에 오를 수 있으니 주의해주세요.

 

스타일이 좋고, 활발하니 이성에게도 인기가 좋은 편이겠군요.

하지만 화려하고 밝아 보이는 외면과는 달리 내면에는 허무함과 외로움이 잠재되어 있습니다.

그런 만큼 이성의 유혹에도 살짝 약한 구석이 있겠군요

 

본인의 용신에 해당하는 스마트톡을 붙이고 다녀보세요. 행운이 찾아올지도 ^^

 

주의할 점

활발하고 밝은 이미지와 폼생폼사의 성향은 자칫 가벼운 말과 행동으로 이어지기 쉽습니다.

의외로 욱하는 구석도 있고요.

자칫 경솔한 언행으로 후회할 일이 생길 수 있으니, 항상 신중한 자세를 견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학업과 직업적 성취

 

총명하고 융통성이 뛰어난 덕분에 학업에서도 다방면에서 성과가 괜찮을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인생을 즐기려는 성향이 강해서 뒤로 갈수록 공부와는 인연이 점점 멀어질 것 같군요.

긴 공부나 큰 시험이 필요한 진로를 선택하려면 다시 한 번 신중하게 자신과 상황을 돌아보는 것이 좋습니다.

 

세속적인 성공을 거두는 운을 타고났군요. 성공을 얻기 위해 필요한 일을 잘 해낼 수 있는 다재다능함도 갖추고 있고요.

매사에 근면/성실하고, 대인관계가 좋으면서도 공사의 구별이 확실하기 때문에 서서히 성공을 향해 다가갈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인생에 굴곡이 있는 편이라, 갑작스런 사건이나 사고를 조심해야 합니다.

가능하다면 어떤 의미로든 보험을 들어놓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성공을 거둔 다음에도 조심하는 자세가 필요한데요,

은근히 다른 사람을 얕보는 경향이 생기기 쉽고, 폼생폼사하느라 어렵게 번 돈을 낭비할 가능성이 있고,

태생적으로 투기나 투자에 관심이 많은 편이라 불확실한 유혹에 빠질 수 있습니다.

 

 

어울리는 직업

 

다재다능한 스타일이니 어떤 일을 하더라도 무난히 해낼 것으로 보입니다.

사람을 설득하는 힘이 있으니, 영업이나 마케팅에 제격이며, 언변에 조리가 있으므로 공무원, 학자, 금융가, 건축가, 외교관, 정치가 등도 좋습니다.

자기 사업을 한다면 타고난 기운 상, 불을 이용하거나, 금속을 다루는 일이 조금 더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요리사, 유리/도자기 관련업, 보일러나 내연기관, 자원 관련 산업, 전기/전자 공학 등이 예가 될 수 있겠군요.

 

 

첨언

엉덩이가 살짝 가벼운 편이군요.

살짝 지나친 과시욕과 조금 부족한 인내심이 결합한 결과라고 할 수 있는데요.

보다 큰 성공이나 안정적인 삶을 원한다면 조금은 엉덩이를 무겁게 하려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스스로에 대한 기대는 조금 낮추고, 맷집은 살짝 키우는 게 도움이 되겠죠.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aisollab.app.product1

댓글